[지금은 나만의 시간입니다] 45 - 85p

2021. 10. 16. 08:06
728x90

 

 

더 열심히 해도, 다른 방법을 시도해도 안 될 때는 멈춰서 가만히 지켜보는 게 어떨까?





- 열심히 하던 일이 잘 안될 때 가만히 지켜보는 것은 포기가 아니라고 한다. 
가만히 보다보면 마음이 차분해져서 하고 있었던 것 보다 더 좋은 방법이 생각날 수 있을 것 같다!





 

 

'이제부터 실수하지 말고 잘하자'라고 생각하며 스스로에게 발전의 기회를 줄 수 있다.






- 항상 실수했을 때 자기 전에 생각나고 왜그랬지 하면서 잠을 잘 못들었을 때가 있었다.
이제는 내 시간을 갖고 반성하는 시간,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.





단 한 번이라도 다른 사람의 평가에서 자유로워져본 적 있는가?

다른 사람의 빛을 쫓아가지 말고 자신만의 빛을 발하는 방법을 배워보자




 -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뭔가를 이루려고 하는 것이 다른 사람의 평가, 시선들에게 얼마나 영향을 받고 있는지

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.

   나는 나만의 빛을 가지고 있으니까 더 빛나도록 노력해야징 

 

 

 

 

+

 

지금은 나만의 시간입니다 - 교보문고

인생을 리셋하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| ★★★ 〈유 퀴즈 온 더 블록〉 출연 화제의 인물 ★★★ 1500만 누적 조회수, 20만 독자들의 격찬! ★★★ 베스트셀러 《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

www.kyobobook.co.kr

 

728x90

BELATED ARTICLES

more